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가 되고 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마 글을 쓰며 저를 위로 해봅니다.. 허허

처음 써보는 화장품 포스팅이라 너무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ㅅ&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떤 조명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ㅠㅅㅠ

다른 뷰티블로거 분들은 얼굴도 이쁘시고 입술도 이쁘시고 다 이쁘시던데..

저는 차마 얼굴을 공개 하지 못하..ㄹ...

사진도 대충 찍은거 같지만 열심히 찍었으니 한 번 봐주십사... 부탁드려용~♥

제가 오늘 포스팅할건 일명 '지코틴트'라고 불리우는 비욘드 틴트인데요!

지코틴트는 요 다음 홋수이지만 저는 제 얼굴에 잘 받는 '코랄레드' 색상으로 집어왔습니다~ 허허

사실 지코님도 요 틴트를 쓴다고 하지는 않죠~

하지만 어느 커뮤니티에서 대란까지 나서 유명해지자 마자 완판됐다는 그 틴트!

저는 다행히 집 근처에 비욘드 매장이 있어서 1+1시즌때 사왔답니다~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친한언니에게 선물로~#_#~

본통 외관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깔끔하고 단정하죠?

잘 보이지 않네요ㅠㅅㅠ 잘 보이려고 열심히 찍었는데..

이게 저의 한계인가봐요.... 됴르륵..

정식명칭은 '아쿠아틴티드루즈' 입니다!

그 명칭답게 너무 촉촉해요 정말로~ 발색샷은 조금 기다려 주시는걸로~!

왠지 손톱이 주인공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장면은 별로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흡..

용량은 4.8ml고, 가격은 10,000입니다!

하지만 1+1를 자주자주 하니 5,000할 때에 조금씩조금씩 쟁여놔야겠어요!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가격에 이정도의 품질이면 가히 인생템이라고 말하시는 분들의 마음이 이해가 가기도 하는데요?ㅋㅋㅋ

메르스때문에 많은 컬러를 다 발색해보지는 못했지만 외관박스의 색에 한번 끌리고!

다른분들의 많은 비욘드 틴트 포스팅을 보다보니 또한번 끌리고!

원래 코랄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름이 코랄레드고 하니...

저절로 손이 이리로 갔나봅니다..ㅋㅋㅋㅋㅋ

본통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밑에 색깔 고~대로 발색이 되는데 궁금하시죠? 허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용~!

본통 뒷면에는 생기있는 발색+지속력+촉촉함 수분코팅 틴티드 루즈- 라고 써있네요!

팁은 이렇게 생겼어요~ 엣지 플랫팁으로 입술의 굴곡에 맞춰 예쁘게 바를 수 있는 모양이랍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약간 채도가 높은 빨간 코랄 색상이에요~!!

저는 웜톤이라 요런 코랄컬러가 잘 맞는것 같아요!

유명한 대란난 아이템 7호 로즈레드는 웜톤보다는 쿨톤한테 잘맞는 색인것 같아서 그건 고이 모셔두고 옆에 있던 요 아이로 집어왔는데 잘한 일인것 같아요~!

가운데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기 때문에 풀발색보다는 그라데이션을 해서 바를 때 더 편할 것 같아요~!

이쁘게 그라데이션 될것 같기도 하구요~!

바로 손등에 그어봤습니다~ 손등 발색은 이렇게 나왔네요~

그냥 쓰윽 그은건데 저절로 그라데이션이 된거 같죠?

아쉽게도 착색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하지만 사진 찍고 바로 지웠는데 착색은 거의 없었답니다~

저는 입술색이 빨리 없어지는 편이라서 착색이 조금 있는 틴트를 좋아하는데,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네요ㅠㅅㅠ

이건 기본 형광등 조명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정말 본통과 똑같은 색으로 발색이 되죠?

한번만 문지른건데도 저렇게 높은 발색력을 자랑한답니다~

생기있는 발색과 촉촉함을 자랑할만한 틴트이기는 하네요~!

사진이... 왜이렇게 작을까요...?

바르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네용~ㅎㅎ

저는 사실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하는 편인데 여름에는 아무래도 조금 간식거리도 많이 먹고 하다보니 계속 지워진 립스틱을 덧바르고 할 수 없으니, 약간 촉촉한 틴트를 쓰고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끈적한 글로시한 제형은 안좋아해요!

그런데 이건 머리가 달라붙는다거나 하는건 전혀 없었고 나중엔 사라지기는 하지만 막 발랐을때의 촉촉함이 조금 오래 유지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손이 갈것 같아요~^_^♥

여름에 바르기 딱! 좋은 색상인것 같아요~ 상콤상콤하니!

이건 초코바도 먹고, 커피도 조금 마시고, 과자도 살짝 먹은 입술이에요!

한 1시간 정도 지난것 같네요~

한시간동안 저거를 그냥 간식으로.... 아 이게 아니고..

손에서는 착색이 전혀 안되는 편이었는데 입술에는 조금 있는 편이네요!

대신 수분감이나 촉촉함은 보이지 않죠?ㅠㅅㅠ

제가 입술색이 아예 없지는 않아 살짝 붉은기가 있기는 한데 아직도 오렌지오렌지 코랄코랄하죠?

ㅋㅋㅋㅋ정말 예쁜컬러예요

이정도면 정말 화장하기 귀찮을때 요거 하나만 딱 바르는것도 참 이쁠것 같네요~!

비욘드가 틴트로 이렇게 대박을 칠줄은 몰랐는데 요 틴트로 비욘드라는 브랜드를 알게됐네요~!

오늘의 포스팅 끄읕-@_@

 

신고
Posted by 드리미천사

 

 

 

 

 

 

안녕하세요! 새로 블로그를 열게 됐는데.. 제 인사를 받아주시는 분이 한 분이라도 계셨으면... 흡..
블로그 포스팅은 처음 해보는거라 어떻게 글을 시작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요 사이트에 대해 잘 아는것도 없고...ㅠㅅㅠ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써 볼 계획이랍니당^0^
누군가 한 명은 봐주겠죠..?
파워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캬캬캬

첫 포스팅을 뭘로 하면 좋을까 많이 생각해봤는데요!
며칠전에 아기를 낳은 제 친구얘기를 조금 해보고 싶어요!
태명은 '꿍쥬' 였고요, 이름은 '지유'라고 지었답니다!
요즘에 이쁜이름 정말 많은데 지유라는 이름이 저는 너무 맘에들고 이쁜것 같아요!
주변에 들어본 적도 없는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는것도 그렇고, 여자 아이 이름이니 다른사람들이 지유야~ 지유야~ 이렇게 부르면 듣는 자신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ㅎㅎ

2015년에 태어난 아기니 양띠 아기겠죠~!
제 친구는 닭띠인데 조금 일찍 애기를 낳은 편이에요ㅎㅎ
sns를 통해서 그 친구의 배가 불러오는것도 보고, 글도 보고 하니 어른이 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말이 조금 웃긴가요? 근데 아이를 낳는다는 게 정말 쉬운일이 아닌데,
요즘 어린 엄마들이 많이 겪는다는 분만공포증이나 그런것도 없이 항상 행복해보이더라구요
친구로써 대견했어요!ㅋㅋㅋㅋㅋ 본 받을 것도 많은 친구인거 같아요!

양띠 아기의 육아에 대해 써볼게요!
제가 직접 육아를 하는것은 아니지만 그 친구를 통해 많은 관심을 가지게됐어요!
사실 저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아직 처음이니 여기까지만 말하겠습니다 호호호호
양띠의 아이는 섬세하고 합리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대요~
오~ 뭔가 끼워맞추기 같지만, 그 친구도 섬세한면이 있거든요!
친한 친구들도 많고 여러사람들과 잘 지내는거 보면 합리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너무 끼워맞추기인가요?

2015년은 을미년이고, 십간십이지를 음과 양으로 구분했을때 십간에 해당하는 '을'은 '음'에 속하고!
오행으로 보자면 나무이며 색은 청색이라고 해요!
십이지에 해당하는 '미'도 음이고 오행으로는 땅, 동물로는 '양'에 속하죠~!
그래서 청양띠라고 부른답니다~!
저는 사주에 물이 많은 편인데 물과 나무가 만나면 좋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친구가 제주도에 사는지라 아기를 많이 보지는 못할것 같지만,
만나면 아기와 괜히 잘 맞을것 같은 느낌도 들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을미년 아기는 착하고 순수하다고 해요~
양은 추운 겨울을 싫어하죠? 그렇기 때문에 청양띠의 아이를 키울때는 주변환경을 최대한 따뜻하게 해주고 아이의 방은 항상 온기가 돌게끔 해주는게 좋대요!
사람을 사귀는것을 좋아하며 공부도 잘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아니 근데 정말 끼워맞추는게 아니라, 제 친구 얘기를 하는것 같기도 해요...
애기 아빠의 성격은 잘 모르겠지만 정말 이것만으로는 제 친구와 꼭 닮은 아이같네요ㅎㅎ
너무 신기해요!!!

청양띠의 아이중에서도 여름에 태어난 아이는 사교적 성격을 띠고 부지런히 노력하는 편이래요!
노력을 통해 자기의 삶을 조금 더 올바르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가고,
대인 관계도 활발히 맺는다고 하네요! 아까 말했던 제 친구의 성격과 비슷하지 않나요?
또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미년 아기는!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는 다른 주변인의 말에 따르는 편이래요
주변인의 말에 따르는 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필요할땐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말할 수 있어야겠죠?
그렇기 때문에 아이를 키울때에 예를 들어 먹고 싶은 음식이나 무엇을 하고싶다거나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다양한 부분으로 아기가 의견을 말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했을땐 북돋워주고 격려해주는 게 필요합니다!

위에서도 계속 말했지만 대인 관계에 있어 좋은 결과를 낳을거라고 했지요?
그렇기 때문에 공동체 생활을 한다면 그 안의 사람들과 잘 섞여들고 활발하게 생활한다고 해요!
어릴때부터 친구를 자주 만나는 기회를 만들어준다면 아이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좋은 기질을 더욱 발달시킬 수가 있겠죠!

음.. 간단하다면 간단하게, 길다면 길게.. 제가 하고 싶은 얘기들을 조금 끄적여봤는데
첫 포스팅이라 많이 떨리고 부족하더라도 이해해주세용>0<
이 주소를 친구에게... 바로 쏴줘야 겠어요ㅎㅎㅎ
이런 말이 있지요? 갓난아기에게는 못생겼다고 해줘야 삼신할매가 안데려간다고..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맞나요..?
그래서 사진보고 와~ 못생겼다! 라고 해줬는데 고맙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사실은 너무너무 이쁨♡
딱 엄마 반 아빠 반 이렇게 닮은것 같아요!
여자 아이니, 엄마를 닮으면 더욱 이쁘게 자라겠네요ㅎㅎ
부디 건강하게 잘 자라고 곧 이모를 만나자꾸나~!!

신고
Posted by 드리미천사


티스토리 툴바